분평동쭈꾸미 덥밥 맛있네요.

점심에 한번 가보고 너무 맘에 들었는데 가까운 원마루 시장내에는 배달도 해주신다네요.

직접 쟁반에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드셔서 배달을 해주셨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군요.^^

오늘 주문한 음식은 쭈꾸미 삼겹살 덮밥입니다.

 

 

 

 

 

밑반찬으로 온 김치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대량생산해논 김치를 사온것 같지 않고 직접 만드셨는데 양념이 넉넉하게 들어간 것 같아요.

김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일거 같네요.

 

 

 

 

 

요건 양배추 샐러드인데 달콤하니 맛있네요.

위에 땅콩가루도 솔솔 뿌렸군요.

약간 매운 맛에 요거 같이 먹으면 싹 가실거 같아요.

 

 

 

 

 

된장찌게도 맛있게 끓여 오셨습니다.

보통 덮밥 종류는 밑반찬이 없는 편인데 구성이 좋네요.

 

 

 

 

 

요게 오늘 주문한 쭈꾸미 삼겹살 덮밥입니다.

야채도 드뿍 들어 있고 무엇보다 양념맛이 제입맛에 딱이네요.

많이 맵지 않고 쭈꾸미와 야채와 함께 비벼먹으니 너무 맛나네요.

 

 

 

 

 

쭈꾸미가 싱싱한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야채와 사이사이에 삼겹살도 맛을 더해주는군요.

통깨가 식욕을 자극 합니다.

 

 

 

 

 

비벼보았는데 보는 것만으로 군침이 돕니다.

양이 많은 편인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어치웠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쭈구미덮밥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원마루시장 안쪽으로 청소년보호관찰소 후문앞에 있는 식당 너랑나랑 돈.쭈.낙에서 분평동 쭈꾸미 덮밥 너무 맛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