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평동너랑나랑돈쭈낙 수제돈까스 푸짐하고 맛있네요

개업한지 얼마안되는 식당이라 시험삼아 음식을 시켜봤습니다.

큰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한 수제돈까스 양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색감도 적당히 잘 튀겨져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맛나 보이네요.

 

 

 

 

 

묵을 김치와 함께 넣어 만든 것인데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네요.

위에 김가루와 통깨까지 아주 맛이 좋습니다.^^

 

 

 

 

 

 

밥도 그냥 백미가 아닌 여러가지를 넣었네요.

식당에 가면 밥을 주로 보는 편인데 밥은 아주 맘에 듭니다.

 

 

 

 

 

 

돈까스 소스는 직접 만드신 듯 합니다.

보통 돈까스에 뿌려 주는데 용기에 넣어 찍어 먹으니 좋네요.

 

 

 

 

 

 

감자튀김을 함께 왔는데 너무 좋네요.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해서요^^

 

 

 

 

 

 

옆쪽으로 샐러드와 단무지까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것들이지만 통깨까지 뿌려 정성이 보입니다.

 

 

 

 

 

 

 

수제돈까스의 모습인데 커다란 두조각입니다.

돈까스는 튀기는 기름이 오래되지 않아야 맛나는데 깨끗한 기름에 튀긴 색감입니다.

양도 양이지만 한조각 먹어보니 바삭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썰어 보니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하고 양도 많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 결국 밥은 다 먹지 못했네요^^

가성비 최고의 분평동 너랑나랑돈쭈낙 수제돈까스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