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토핑킹 월요일 우리가족식사로 주문 했습니다.

11월 감사세일을 하고 있어 매장방문 40%, 배달 30%할인이 되는군요.

집에서 매장이 너무 멀러 배달로 주문을 합니다.

피자헛 세일중이 아니면 부담이 좀 되더군요 ㅎㅎ

월요일 웬지 저녁에 맛난것이 먹고 싶어 작은 두딸과 상의 끝에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30분 정도 후에 배달되어 왔네요.

새로나온 피자를 먹을 까 하다가 토핑킹이 좋을 것 같더군요.

아이들이 토핑에 고기나 새우 등을 좋아 하는데 사진을 보니 듬뿍 들어 있네요.^^

 

 

 

 

 

포장을 열어 피자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사이드쪽으로 고구마와 치즈가 있습니다.

주문 할때 사이드 쪽에 고구마와 치즈를 선택 하라고 하더군요.

우리 꼬마들이 고구마를 좋아해서 고구마로 주문했습니다.

 

 

 

 

파자 배달 중 흩어지지 말라고 잘 잡아 놓았네요 ㅎㅎ

새우가 눈을 사로 잡습니다.

 

 

 

 

파프리카와 고구마, 오징어도 보입니다.

데체 몇가지 종류가 들어 있는지 토핑킹 답게 여러가지가 있네요.

 

 

 

 

토핑과 토핑들 사이에 치즈도 넉넉하게 있군요.

큰딸은 치즈만 먹고 작은딸은 토핑만 좋아 하거든요 ㅎㅎ

 

 

 

 

한조가 접시에 담아 보니 이젠 더이상 참을 수가 없군요.

사진 그만 찍고 아이들과 함께 폭풍 흡입을 합니다.

 

 

 

 

아이들과 한조각 한조각 없어지고 있네요.

우리 딸들 오늘따라 피자를 너무 잘 먹고 있습니다.

뽕뜨락 피자만 먹다 오랜만에 피자헛 토핑킹 먹어보는데 맛있네요.

저녁 식사 대용으로 피자헛 토핑킹 짱이었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