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청주분평동에서 항아리보쌈 배달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일요일 하루종일 놀다 보니 많이 힘들어 해서 보쌈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우리집 꼬마 아가씨들은 보쌈을 너무 좋아합니다.^^

 

밀폐된 항아리모양으로 된 용기에 포장이 되어서 왔네요.

 

 

 

 

 

 

보쌈과 함께 온 된장국인데 커다랗네요.

 

포장이 예전에 시켜먹던 보쌈과 달리 고급지네요.

 

항아리보쌈은 매장에 가서 먹어봤는데 맘에 들어 배달주문도 해봤습니다.

 

 

 

 

 

 

 

쌈채소는 상추과 고추 배추 골고루 왔습니다.

 

상추가 조금 적어서 약간 아쉬웠네요.

 

 

 

 

 

 

 

보쌈 포장을 열어보니 용기가 옹기 모양입니다.

 

보쌈 작은거 시켰는데 양도 넉넉하네요.

 

김치 종류가 두가지인데 아주 넉넉하게 와서 좋습니다.

 

파절이도 함께 오고 전체적으로 작은 것인데 비해 양이 넉넉합니다.

 

 

 

 

 

 

 

무우 김치인데 색감이 너무 맛나 보입니다.

 

위에 깨소금이 더 맛나보이게 하네요.

 

 

 

 

 

 

 

김치는 돌돌말아서 왔는데 두덩이가 왔습니다.

 

무우 김치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이 좋습니다.

 

 

 

 

 

 

 

보쌈은 색감이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보통 보쌈은 고기맛이 정말 중요 한데 고기맛이 좋네요.

 

 

 

 

 

 

 

된장찌게의 모습인데 정말 진국으로 맛이 좋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밑반찬과 넉넉한 맛있는 고기의 맛과 함께 우리 가족 모두 포식을 했습니다.

 

보통은 고기가 남는데 오늘은 한점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네요.

 

일요일에 청주분평동에서 항아리보쌈 배달주문 너무 맛있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