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서 뜨끈한 짬봉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정말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영하로 내려간다고 하더니 정말로 영하의 날씨 같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얼큰하고 뜨끈한 짬뽕을 시켰습니다.

 

 

 

 

 

 

 

국물에 홍합도 많이 들어있고 해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야채도 아주 많고 국물이 시원하네요.

 

 

 

 

 

 

 

 

면발도 아직 살아 있습니다.

 

배달되는 중 면발이 불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아직 면이 불지 않았네요.

 

얼큰한 국물과 따끈해서 추운 날씨에 딱입니다.

 

 

 

 

 

 

 

오징어도 들어 있네요.

 

 

 

 

 

 

 

짬뽕 먹을때에는 매워서 단무지를 먹으면 좋네요.

 

보통은 단무지를 잘 안 먹는 편인데 짬뽕과 함께 먹는 경우 단무지를 먹습니다.

 

 

 

 

 

 

 

김치가 맛깔나 보입니다.

 

김치도 적당히 익어서 맛이 좋네요.

 

오늘 점심 날씨가 쌀쌀해서 뜨끈한 짬봉으로 아주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