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고컴퓨터 GALAX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 매입들어왔습니다.

 

요즘 채굴로 인해 고사양 그래픽카드 품귀 현상으로 구하기 힘든 시기입니다.

 

10xx시리지 바로 전 모델인 970 그래픽카드입니다.

 

팬은 한개가 있는데 아주 고급져 보이는 팬입니다.

 

 

 

 

 

 

쿨러는 통으로 길다랗게 되어 있고 끝쪽으로 쿨러가 하나 있습니다.

 

더운 공기를 통로형으로 만들어 한쪽은 흡입구 한쪽은 배기구로 효율적으로 발열을 잡는 방식입니다.

 

발열은 확실하게 잡아 줄 것 같고 그래픽카드도 저발열 방식이라하네요.

 

 

 

 

 

 

그래픽 뒷 부분에 큰 구멍은 열기가 들락날락 하는 부분 같습니다.

 

DVI단자가 두개 있고 HDMI단자1개입니다.

 

요즘 고해상도 UHD도 지원하는 DP 포트도 한개 있습니다.

 

고사양 그래픽카드라서인지 포트도 고급지네요.

 

 

 

 

 

 

그래픽의 반대편을 살펴 보고 있습니다.

 

게임을 많이 하지 않았는지 먼지도 많지 않고 쿨러의 연장부분도 보입니다.

 

게임을 많이 하는 경우 GPU칩 부분이 타기도 하는데 아주 깨끗합니다.

 

지금 어떤 게임을 돌려도 원활하게 돌아갈 고사양 그래픽카드네요.

 

 

 

 

 

 

제품정보를 살펴보니 DDR5 4G의 아주 넉넉한 메모리 용량입니다.

 

쿨러도 교환할때에 다양하게 지원하도록 홀이 추가로 더 있네요.

 

쿨러가 나가면 교환할때 정확하게 맞지 않아 고생한 경험이 있는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고사양 답게 보조전원단자도 6핀짜리가 6개 들어가는군요.

 

이정도 그래픽카드를 제대로 사용 하려면 넉넉하게 정격 600W급 파워는 사용 해 안정적입니다.

 

파워가 부족하게 되면 그래픽카드 불량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이 나온 시기가 있기 때문에 아직은 무상 서비스 기간도 남아 있겠네요.

 

상태 깨끗한 청주중고컴퓨터 GALAX 지포스 GTX970 그래픽카드 매입 만족스럽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