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고노트북 LG A520 SSD업그레이드 작업을 했습니다.

 

중고로 매입되어 들어온 노트북인데 외관 상태도 좋아 SSD장착을 해 성능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엘지 제품으로 2010년 이후에 나온 모델입니다.

 

색은 보라색이고 액정도 LED이고 15인치급인데 아직은 쓸만한 제품이네요.

 

 

 

 

 

 

 

키보드 상태도 좋고 나올 당시 지문인식장치와 3D기능까지 있는 고급형이었네요.

 

윈도우7 정품 윈도우도 탑재되어 있군요.

 

키보드도 상태가 아주 깨끗합니다.

 

액정상태도 아주 좋구요.

 

 

 

 

 

 

 

모델명을 살펴보니 A520 이고 제조년은 2011년 제품입니다.

 

뒷면상태도 아주 양호 하고 무엇보다 배터리를 새로 구입하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중고노트북은 배터리를 거의 포기 해야 하는데 새제품이라니 좋군요.

 

 

 

 

 

 

 

윈도우를 부팅시켜보니 밝기도 좋습니다.

 

SSD장착이라 부팅속도도 10초 남짓으로  초고속 부팅이되네요.

 

프로그램도 아주 빠르게 실행되는군요.

 

 

 

 

 

 

 

프로세서는 B960 듀얼코어입니다.

 

메모리는 DDR3 3G장착입니다.

 

 

 

 

 

 

 

하드드라이브는 SSD장착인데 C와 D로 둘로 분할되어 있습니다.

 

D드라이브는 저장공간으로 사용 하면 되겠군요.

 

전반적으로 상태가 매우 양호하고 속도도 매우 빨라 사무용이나 웹서핑용으로 아주 좋겠네요.

 

청주중고노트북 LG A520 SSD업그레이드 작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