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고컴퓨터 AMD FX6100 GTX650 깨끗하게 청소

 

매입이 들어온지는 좀 된 제품인데 오늘 정리를 좀 했습니다.

 

게임용으로 주로 많이 찾는 청주중고컴퓨터는 대부분 인텔 계열을 찾네요.

 

오늘 소개하는 본체는 AMD FX6100 GTX650 그래픽카드가 달려 있습니다.

 

 

 

 

 

 

내부를 열어 먼지를 시원하게 털어내고 부품들을 하나하나 빼내 접촉 부분도 청소를 합니다.

 

선들도 좀더 쿨러에 방해 안되게 정리를 해주고요

 

메인보드가 롱보드로 기가바이트 970칩셋입니다.

 

상당히 고급 제품으로 USB3.0과 sata3를 지원하는 고급보드입니다.

 

 

 

 

 

 

파워는 600W정격으로 막파워는 아닙니다.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에는 아주 넉넉한 용량이네요.

 

그래픽카드에 따라 파워는 용량이 따라줘야 문제가 덜 생깁니다.

 

 

 

 

 

 

백패털 뒷 부분을 살펴보면 USB포트가 많네요.

 

파란색의 2개가 USB 3.0 포트입니다.

 

구형의 컴퓨터에서는 흔하지 않은 포트입니다.

 

인텔 4세대부터는 무조건 있기는 합니다.^^

 

 

 

 

 

 

청소를 하고 전원을 넣어보니 기가바이트 로고와 함께 부팅이 시원하게 됩니다.

 

기존의 하드디스크는 로우 포맷을 통해 깨끗하게 청소를 해줍니다.

 

로우포맷을 하지 않으면 흔적이 남아 있거든요

 

 

 

 

 

 

윈도우는 최신버전을 설치하고 시스템 정보를 살펴봅니다.

 

청주중고컴퓨터 AMD FX6100 CPU와 GTX650 그래픽카드, 128G의 SSD게임용으로 부족하지 않네요.

 

보조하드도 500G장착되어 있습니다.

 

 

 

 

 

 

장치관리자의 하드디스크와 CPU, 그래픽카드의 상황입니다.

 

게임용으로 부족하지 않은 사양입니다.

 

최신의 베그를 하기에는 부족하지 말입니다. ㅎㅎ

 

청주중고컴퓨터 AMD FX6100 GTX650 내부도 깨끗하고 상태 좋은 본체^^

 

 

 

 

 

청주중고컴퓨터 AMD FX6100 GTX650 동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