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래픽카드 지포스 GT530 청주컴퓨터매입

 

슬림하고 자그마한 그래픽카드 한개를 구입했네요.

 

삼성 슬림형 본체에 들어있는 업그레이드 하고 남은 부품을 들고 오셨습니다.

 

지포스계열 500시리즈라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삼성그래픽카드는 전체가 덮여 있는 형식의 쿨러가 달려 있더군요.

 

노출형이 아니고 매입 형으로 공기의 흐름을 모아서 열을 식히는 방식 같습니다.

 

슬림형이라스 크기도 작은 편입니다.

 

 

 

 

 

 

보드를 보호하기 위한 덮개도 있네요.

 

내구성이 강한 캔 콘데서가 장착되어 있어 왠지 잘 안 고장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ㅎㅎ

 

 

 

 

 

 

후면에 지원단자는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RGB는 아날로그 케이블로 아주 구형 모니터에서 주로 사용을 합니다.

 

HDMI단자는 요즘 나오는 TV에 주로 연결 할때 많이 사용을 합니다.

 

HDMI는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케이블 하나로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디지털 단자인 DVI단자도 있네요.

 

 

 

 

 

 

삼성제품 라벨지가 붙어 있습니다.

 

모델명으 GC-GT530 제품입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사용되어 상태는 매우 좋은 편입니다.

 

오버워치를 하고자 그래픽카드를 바꾸면서 나온 부품이라고 합니다.

 

삼성그래픽카드 지포스 GT530 청주컴퓨터매입을 직접 들고 오셨네요.

 

 

 

 

 

 

뒷면은 먼지가 살짝 있네요

 

그래픽카드 쿨러는 분해해서 서멀구리스를 다시 도포 해야겠네요.

 

 

 

 

 

 

전반적으로 상태가 양호한 삼성그래픽카드 지포스 GT530 청주컴퓨터매입 기였습니다.

 

잘 보관해두었다가 좋은 주인 만날때까지 잘 보관해야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