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랜섬웨어가 특히나 많이 걸리는 듯 합니다.

 

랜섬웨어는 사용자의 중요한 저장 파일에 암호를 걸어놓고 돈을 요구 하는 악성입니다.

 

아주 중요한 파일 없다면 전체를 포맷해서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오신 분께서도 랜섬웨어에 걸렸는데 다행이도 중요한 파일이 없다고 하시네요.

 

 

 

 

 

 

하드드라이브 두개를 아예 빼내서 들고 오셨습니다.^^

 

하드드라이브는 빼내서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 합니다.

 

약간의 충격에도 사용이 안 될 정도로 고장이 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본체 안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안전 합니다.^^

 

 

 

 

 

 

본체 내부를 살펴 보면서 헉입니다.

 

선들이 정말 어지러울 정도로 많이 있네요.

 

하드드라이브를 여러개 연결해 사용 하셔서 더욱 선들이 많군요.

 

 

 

 

 

 

오랜만에 보는 시소닉 파워입니다.

 

컴퓨터파워에서 명품이라고 할만큼 유명한 파워입니다.

 

요즘은 보기 힘들지만 아주 오래전엔 알아 주는 파워였습니다.^^

 

내부정리를 어느정도 하고 분리된 하드드라이브도 고정을 시킵니다.

 

 

 

 

 

 

전원을 넣어보니 메인보드는 아수스 제품입니다.

 

P5KPL/EPU 모델로 오래전 메인보드입니다. ㅎㅎ

 

 

 

 

 

 

기존의 하드드라이브는 완전삭제를 하고 윈도우7설치를 합니다.

 

랜섬웨어 걸려서 찝찝하다고 하드를 완전삭제해달라고 하셨네요.

 

 

 

 

 

 

인터넷 시작페이지를 네이버로 원하셔서 변경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오신 분께서는 컴퓨터 지식이 많으신 분 같네요.

 

조목조목 요구 하는 부분들이 확실 하십니다.

 

알아서 백업하고 윈도우 설치해주세요 라는 말이 가장 난감 하거든요 ^^

 

 

 

 

 

시스템 사양을 보니 E6500 듀얼코어 본체입니다.

 

메모리도 2G로 오래전 모델이네요.

 

윈도우 처음 설치를 해서 그나마 속도는 괜찮은 편입니다.

 

아주 빠릿하지는 않지만 웹서핑 문서용으로는 쓸만한 속도가 나오네요.

 

 

 

 

 

 

 

시디굽는 프로그램 네로버닝도 설치를 원하셔서 설치합니다.

 

최신 버전으로 포터블 버전으로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V3는 꼭 설치를 해달라고 하시네요^^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필수로 설치를 해야 하죠 ㅎㅎ^^

 

 

 

 

 

하드드라이브 두개중 메인은 320G로 하고 서브드라이브는 500G설정 했습니다.

 

이 부분도 요구 하시는데로 해드렸습니다.^^

 

윈도우7설치를 마무리하고 각종 최적화 작업을 합니다.

 

속도가 느려 다이어트 최적화 작업이 꼭 필요하네요.

 

랜섬웨어 하드포맷 분평동컴퓨터수리 완료 하고 주인의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