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올인원PC SSD설치 청주컴퓨터수리 입니다.

 

올인원이란 본체와 모니터가 합쳐져 있는 컴퓨터입니다.

 

공간이 협소한 경우 아주 좋습니다.

 

확장성이 좀 부족하고 성능도 노트북과 비슷해서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엘지에서 나온 제품인데 아래쪽에 인텔로고가 보입니다.

 

인텔 로고의 경우 i3, i5, i7로가가 아니면 셀러론이나 듀얼코어 펜티엄입니다.

 

오늘 들어온 올인원PC도 고사양은 아니군요.

 

 

 

 

 

 

옆쪽에서 보니 본체가 어디로 들어갔다 싶을 정도입니다. ㅎㅎ

 

있을건 다 있으면서도 저 좁은 공간에 컴퓨터가 들어가 있네요.

 

 

 

 

 

 

뒷면은 포트만 없다면 그냥 모니터 같군요.

 

포트들이 컴퓨터에나 있을만한 USB, HDMI, 랜포트가 있습니다.

 

부팅속도가 너무너무 느려서 SSD로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입고 되었습니다.

 

LG올인원PC SSD설치 청주컴퓨터수리

 

 

 

 

 

 

제품 상세 정보는 뒷쪽에 라벨지로 붙어 있네요.

 

연식은 2014년형이고 모델명은 LG22V24입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도 있네요 ㅎㅎ

 

 

 

 

 

 

컴퓨터 답지 않게 USB가 많이 있네요.

 

키보드 마우스 모두 USB형태를 사용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통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를 쓰게 되면 포트가 한개만 있으면 됩니다.

 

 

 

 

 

 

뒷 부분을 분해 하고 하드를 빼내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하드드라이브는 노트북형식입니다.

 

메모리도 노트북 메모리이고 메인 보드도 노트북형태입니다.

 

 

 

 

 

 

준비한 킹맥스 SSD를 장착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노트북 하드드라이브는 빼내고 장착을 합니다.

 

 

 

 

 

 

장착 된 모습입니다.

 

이제 윈도우 재설치를 하기 위해 준비를 합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기 위해서 메인 보드에서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엘지노트북 메인보드의 바이오스 화면과 같네요.^^

 

 

 

 

 

 

윈도우 설치를 끝내고 부팅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8 계열로 설치가 됩니다.

 

 

 

 

 

 

윈도우 설치를 하고 엘지 업데이트 센터를 설치합니다.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 주기 때문에 아주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설치를 하고 인터넷 연결을 합니다.

 

 

 

 

 

 

흠 네이버로 시작페이지를 바꿨네요.

 

주로 쓰는 인터넷이라 시작페이지를 설정해 줍니다.

 

 

 

 

 

 

 

업데이트 센터가 실행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자동으로 알아서 인터넷을 통해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 받아 설치 해줍니다.

 

너무 편하고 최신드라이버로 설치가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설치를 모두 끝내고 사양을 살펴 보니 셀러론입니다.^^

 

CPU중 가장 낮은 단계로 성능이 떨어집니다.

 

메모리도 2G로 작은 편이고 정말 느릴만한 사양인데 SSD만 장착 하면 엄청나게 빨라지네요.

 

LG올인원PC SSD설치 청주컴퓨터수리 마무리를 하고 출고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