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10설치 청주노트북수리

 

한통의 문의 전화가 왔습니다.

 

노트북을 새로 샀는데 윈도우10설치를 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금방 오셨는데 박스를 통째로 가지고 오셨네요.

 

엘지노트북이 요즘 슬림하게 나와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엘지 로고가 보이고 두께를 살펴보니 정말로 얇게 나왔군요.

 

노트북을 펼치는데 액정 나가지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입니다.

 

들어보면 무게도 정말 가볍네요.

 

요즘은 기술이 발전하면서 부피를 아주 많이 줄이면서 성능은 좋습니다.^^

 

 

 

 

 

 

 

살짝 펼쳐보니 가지고 싶다는 생각 절로납니다.

 

정말 탐이 나는군요.

 

요즘 노트북은 SSD는 기본으로 장착되어 나오네요.

 

성능도 좋고 기본 SSD장착이라 속도는 두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오 슬림한데다가 CPU는 i5로 고성능이군요.

 

키보드도 정말 있는 듯 없는듯 깔끔하네요.

 

CD롬은 없어 윈도우 설치는 USB포트를 이용합니다.

 

 

 

 

 

 

윈도우 설치를 시작 했습니다.

 

파일 설치 준비 중이고 이제 설치는 알아서 파일 복사하고 합니다.^^

 

시간은 모든 셋팅을 다 하려면 보통 1~2시간정도 소요가 됩니다.

 

 

 

 

 

 

 

모든 파일이 복사가 되고 설치가 완료되어 이제 시작 하고 있는 중입니다.

 

설정을 하는데에도 워낙 성능이 좋아 금방 되는군요.

 

이제 드라이버를 설치 하고 각종 유틸 설치 하는 일만 남았네요.

 

 

 

 

 

 

 

윈도우10 기본 화면의 모습입니다.

 

예전 윈도우7 사용 하셨던 분들은 적응이 안된다고 하십니다.

 

적응이 되니 오히려 윈도우7보다 편리한 부분도 많더군요.

 

 

 

 

 

 

드라이버를 설치 하기 위해 우선 인터넷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가장먼저 무선랜드라이버를 설치 하고 연결합니다.

 

 

 

 

 

 

 

 엘지노트북은 드라이버 설치가 아주 편리 합니다.

 

DaA 센터만 설치 하고 드라이버는 자동으로 받아지면서 설치가 됩니다.

 

모든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 되면 압축, 이미지뷰어, 곰플레이어 등등 설치를 합니다.

 

아주 급하다고 하셔서 쉴틈없이 설치를 진행합니다.

 

LG노트북 프리도스 윈도우10설치 청주노트북수리 완료 하고 전화를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