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액정교체 NT350U2B 청주노트북수리

 

노트북이 색깔이 너무 이쁘고 작은 사이즈입니다.

 

12인치급 인데 액정이 깨졌다고 하십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단종되어 액정이 안나온다고 했다 합니다.

 

여기저기 알아보시다 분평동 PC랜드를 찾아 보셨다는군요.^^

 

12인급 모니터는 시중에서도 잘 나오지 않는 모델입니다.^^

 

액정사이즈는 보편적인 사이즈가 수리하기 용이한편입니다.

 

 

 

 

 

 

 

 

뒷쪽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아주 오래된 모델은 아닌데 액정이 안나온다니 안타깝네요.

 

일단은 액정의 모델명을 살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12년도 제품이고 모델명은 NT350U2B 입니다.

 

액정의 크기는 12인치 급이구요.

 

노트북은 액정이 깨지면 정말 너무 안타깝습니다.

 

조심한다고 조심 했는데에도 깨지는 경우가 많더군요.

 

가방에 넣고 다니다 깨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잘못해서 떨어트려서 깨지는경우, 밟아서 깨지는 경우등 다양합니다.

 

 

 

 

 

 

 

 

노트북을 펼쳐 보니 겉으로 보기에는 멀쩡합니다.

 

외부는 붉은색인데 내부는 검은색과 은색의 조합이네요.

 

키보드 아래에 로고가 하나도 없는 것이 교체를 했을지도 모르겠군요^^

 

로고는 그냥 다 떼어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전원을 넣어 켜보니 깨진 모습이 보입니다.

 

화면이 나오기는 하는데 사용은 어렵겠습니다.

 

모델명을 알아보고 흔한 모델이 아니라 주문을 합니다.

 

다행이도 거래처에 액정이 있다고 하네요.

 

간혹 없는 경우 해외구매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해외구매는 시간이 걸려 시간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초기불량의 경우도 대처가 쉽지 않거든요.

 

 

 

 

 

 

 

 

교체를 하고 부팅된 모습입니다.

 

삼성노트북액정교체 말끔하게 되었네요.^^

 

불량화소나 빛샘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액정교체는 기본적인 성능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보는데 상당히 느리네요.^^

 

2~3시간정도 화면출력 테스트를 진행 해보고 출고를 합니다.

 

단종되었다고 해서 고심을 하셨는지 고객분께서 상당히 좋아라 하시네요.

 

삼성노트북액정교체 NT350U2B 청주노트북수리 PC랜드에서의 작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