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중고모니터 대원 DW19WB 입니다.

 

전면에 보이는 색은 검은색인데 그외의 부분은 백색입니다.

 

백색의 경우 색이 누렇게 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제품은 백색을 유지 하고 있네요.

 

19인치 LCD모니터입니다.

 

 

 

 

 

 

 

측면으로 보니 백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이쁩니다.

 

LCD라서 두께감은 좀 있지만 디자인도 괜찮고 외관상 상태가 매우 양호합니다.

 

 

 

 

 

 

 

받침대의 모습입니다.

 

구형의 경우 받침대가 투박한데 요즘 제품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튼튼해 보입니다. ^^

 

 

 

 

 

 

 

뒷면은 온통 백색만 보입니다.

 

바래지는 않았지만 완전 백색은 세월의 흔적으로 유지를 못하네요 ㅎㅎ^^

 

 

 

 

 

 

 

버튼은 완전 뒷쪽으로 배열이 되어 있습니다.

 

조절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제조년월일을 보니 2007년 모델입니다.

 

대원컴퓨터에서 판매한 제품입니다.

 

서비스는 받기 어려울 듯 합니다.

 

대원에서 지금은 모니터를 취급하지 않은지 꽤 됐거든요.

 

 

 

 

 

 

 

전원 방식은 직접 연결 방식입니다.

 

모니터는 전원 연결 방식이 아답터를 통하거나 또는 직접연결 방식이 있습니다.

 

 

 

 

 

 

 

모니터 단자는 RGB단자와 DVI단자가 있습니다.

 

옆쪽으로 오디오 단자는 특이하게 두개가 있네요^^

 

상태는 대체적으로 양호한 편이고 화면 출력도 잘됩니다.

 

19인치 와이드 청주중고모니터 대원 DW19WB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