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R480 청주노트북매입이 들어왔네요.

엑스노트는 엘지노트북을 뜻합니다.

엑스노트 오래된 모델 같아 보이는데 하얀색입니다.

두께감도 있고 하얀색인데 조금 바래기도 했네요.

 

 

 

 

모델명을 살펴보니 R480모델입니다.

년식은 2011년 전후에 나온 듯 합니다.

저희 매장 PC랜드컴퓨터를  검색해 보시고 일부러 찾아 오셨군요.

 

 

 

 

윈도우7 모델인데 라벨지가 닳아서 잘 안 보이는군요.

메모리나 그외 무선랜카드 등을 교체 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색이 뒷면도 약간은 누런 느낌이 나네요.

흰색은 처음에는 좋은데 세월이 흐르면 변하는 정도가 크네요.

 

 

 

 

 

하드드라이브를 교체 할때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 SSD를 장착 하셨다고 하십니다.

요즘 사용할 일이 없어 처분 하신다고 하는군요.

 

 

 

 

 

전원 연결 부분이 요즘은 대부분 측면에 있는데 이 제품은 후면에 있습니다.

유선 랜연결 단자도 뒷면 쪽으로 있네요.

액정 힌지 부분커버는 살짝 벗겨져 있군요.^^

 

 

 

 

 

측면을 살펴보니 지원되는 단자가 다양 합니다.

RGB단자와 HDMI, E-Sata 단자까지 다양 합니다.

고급노트북이었던 듯 합니다.^^

SD카드리더기도 기본으로 달려 있군요.

 

 

 

 

 

예전 모델이라 DVD멀티 RW도 장착되어 있네요.

마으크 단자까지 있습니다.

이 두부분은 지금 나오는 제품에는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요즘은 슬림해지면서 CD자체를 없이 나오더군요.

 

 

 

 

 

살짝 펼쳐 보니 내부는 검은색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겉은 흰색인데 안쪽으로 검은색이 은근하게 이쁘군요.

 

 

 

 

 

제품에 장착되어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로그들입니다.

인텔 i3급 프로세서 로고와 윈도우7, 지포스 등이 제품이 나올 당시 고급이었다고 하는군요^^

 

 

 

 

 

시스템 정보에 들어가 제품정보를 보고 있습니다.

CPU는 i3 M330 이고 메모리는 3기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장치관리자에서 좀더 세밀한 제품 정보를 살펴봅니다.

SSD는 Adata 128G제품이 달려 있습니다.

비디오카드는 지포스 310 M이고, 프로세서는 듀얼코어이지만 스래드4개짜리입니다.

사무용이나 웹서핑용으로는 아주 빠릿 하게 부팅되고 좋네요.

SSD의 힘인지 부팅속도가 10초정도에 부팅되는 듯 합니다.

LG R480 청주노트북매입 나름 쓸만한 물건이 들어왔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