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조립PC E8400/9500GT/P5KPL 본체

 

중고로 나온 컴입니다.

 

케이스는 예전에 고급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오케이스로 전면에 LED상태 패널이 있는 케이스입니다.

 

 

 

 

 

 

 

상단 왼쪽으로 작은 LED패널이 있고, 전원을 넣으면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으로 다이얼처럼 보이는 것은 팬의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내부를 살펴 보고 있는데 먼지는 별로 없습니다.

 

메인보드 크기는 일반ATX 장착이 가능한데 미니로 장착을 했군요.

 

 

 

 

 

 

 

파워의 위치가 일반적인 케이스와 달리 전면쪽으로 있습니다.

 

파워의 120mm팬이 유난히 커 보이네요.^^

 

 

 

 

 

 

 

쿨러는 LS 힛싱크 고급 쿨러를 장착 했군요.

 

보통 대부분은 인텔 정품 쿨러가 제일 많습니다.

 

CPU는 인텔 듀얼코어 E8400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메모리가 빨간생 방열판이 달린 디직스 DDR2 1G 2개가 달려 있습니다.

 

성능 좋은 메모리를 장착 하였군요.

 

 

 

 

 

 

 

메인보드는 아수스 P5KPL-AM 모델이 장착되어 있네요.

 

미니보드 치고 고급 메인보드를 장착 하였네요.

 

 

 

 

 

 

 

그래픽 카드는 지포스 9500GT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요즘나오는 게임을 하기에는 어렵겠네요^^

 

게임용이라기보다는 화면 출력용 VGA이겠네요 ㅎㅎ^^

 

 

 

 

 

 

 

전원을 넣어 전면의 LED를 보고 있습니다.

 

현재의 온도가 나오고 팬의 동작 상태를 보여주는 군요.

 

시간설정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군요.

 

2008년 전후에 나온 제품 같은데 그당시에 매우 좋은 컴이었네요.

 

지금은 고사양이 아니라서 사무용이나 웹서핑용으로 딱 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