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그래픽카드 지포스 GT220 먼지가 많이 쌓였네요.

 

사용하던 본체에서 소음이 많이 나서 어디서 나는가 살펴봤더니 그래픽카드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먼지가 많이 쌓여 있습니다.

 

게임용으로는 약간 부족하지만 약한 3D게임은 잘 돌아갑니다.^^

 

 

 

 

 

 

 

소음이 나는 부분이 쿨러가 문제가 있네요.

 

쿨러의 날개가 이미 한개가 부러져 있습니다.

 

날개하나 없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소음이 날 수 있습니다.

 

날개 뿐만 아니라 쿨러가 손으로 돌려 보니 잘 안 돌아갑니다.

 

먼지는 청소를 하면 되겠지만 쿨러는 교체 해줘야 사용가능 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쿨러가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경우 뒷 부분을 먼저 살펴 봅니다.

 

게임이 이상태로 계속 돌렸다면 잦은 다운이 있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사용한 경우 뒷 부분을 보면 타는 경우도 많습니다.

 

필자의 그래픽카드 지포스 GT220은 다행이도 탄 흔적은 전혀 없네요.

 

 

 

 

 

 

 

뒷면에 있는 제품 정보를 살펴 보고 있습니다.

 

메모리는 DDR3 1G로 아주 고사양은 아니지만 왠만한 게임은 돌아가겠네요.

 

사양이 이정도면 그냥 버리기엔 아깝네요.

 

 

 

 

 

 

 

지원 단자를 보고 있습니다.

 

HDMI/DVI/RGB 세가지 단자를 모두 지원 하네요.

 

모니터 단자도 다양하게 지원을 하고 사양도 나쁘지 않아 조만간 쿨러를 주문해서 교체해줘야겠습니다.

 

다음엔 이엠텍그래픽카드 지포스 GT220 쿨러 교체기를 포스팅해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