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속도 측정 강아지 사이트 개벤치

속도측정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곳을 발견 했습니다.

강아지가 굉장히 많이 나오면서 성능을 확인 할 수 있네요.

개벤치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아래를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강아지 사이트 개벤치    

 

 

 

 

 

이동이 되면 화면 가운데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출력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 편입니다.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가운데에 있는 RUN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의 할점은 클릭하고 마우스를 이동하면 안되네요.

마우스커서를 이동하게 되면 벤치마킹을 정지하게 됩니다.

 

 

 

 

 

화면에 강지 그림의 갯수가 늘어나면서 컴퓨터속도를 측정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숫자가 늘어 나는 것이 보입니다.

 

 

 

 

 

점점 늘어나서 100개를 훌쩍 뛰어 넘습니다.

점차 늘어나면서 화면에 완료가 될때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마우스는 완료가 될 때까지 음직이지 말아야 합니다.

 

 

 

 

 

강아지 마릿수가 나오는군요.

필자의 경우 196마리의 강아지가 나왔네요.

사양이 오래된 모델이라 그런 것 같군요^^

 

 

 

 

 

필자의 시스템 정보입니다.

예전 E8400 듀얼코어에 메모리 2G로 웹서핑용입니다.^^

컴퓨터속도 측정 강아지 사이트 개벤치 간단하면서도 재미로 할만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