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충동컴퓨터수리 삼보본체 중고조립 요청입니다.

 

본체 부품들을 한개 한개 따로 구입 한뒤 조립 요청을 하는 전화 한통화가 왔었습니다.

 

본체는 삼보 슬림이라고 하면서 부품들을 조립 해달라고 하시네요.

 

케이스는 얼마되지 않은 새것 처럼 보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본체는 말끔 하네요.^^

 

 

 

 

 

 

 

CPU쿨러와 CPU만 따로 가지고 오셨네요.

 

메인보드에 장착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하드드라이브도 따로 들고 왔네요.

 

웬디 500G 일반 하드드라이브입니다.

 

하드드라이브는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조심 해야 하는데 그냥 들고 오셨네요^^

 

점검 결과 다행히 충격은 없었던듯 멀쩡 합니다.

 

 

 

 

 

 

 

메모리도 삼성 DDR3 1개만 들고 오셨습니다.^^

 

부품들을 메인보드와 파워를 제외 하고 모두 따로 들고 오셨네요.

 

 

 

 

 

 

 

제품의 모델명은 드림시스 G417 삼보본체 슬림형입니다.

 

제조년은 2013년으로 되어 있는데 사실상 부품음 모두 빼낸 상태입니다.

 

원래의 부품을 빼내고 위에 부품들을 따로 따로 구입을 한 듯 합니다.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파워 세가지는 조립이 되어 있습니다.

 

CPU쿨러의 특성상 메인보드는 완전히 분해를 해야 할 것 같군요.

 

 

 

 

 

 

 

메인보드와 CPU가 맞는지 살펴 보고 있습니다.

 

인텔칩셋 H61 보드네요.

 

가져온 CPU는 2세대 i3라서 충분히 호환은 되는군요.

 

 

 

 

 

 

 

하드드라이브를 제일먼저 장착을 합니다.

 

아무래도 충격받을 가능성이 높아 미리 장착을 해놓는게  안전하지 싶네요.

 

 

 

 

 

 

 

CPU를 장착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핀들이 휘어어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

 

메인보드에 핀이 휘어지면 곤란 합니다.

 

 

 

 

 

 

 

휘어지고 이물질도 붙어 있고 일단 청소를 해봅니다.

 

CPU를 조심 스럽게 장착 해보니 화면은 나오는군요.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모든 부픔들을 장착했습니다.

 

부품들이 잘 되는지 테스트를 하고 조립 완료를 합니다.

 

모충동컴퓨터수리 삼보본체 중고조립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