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동컴퓨터수리 엘지데스크탑 LG리커버리 복원작업입니다.

부팅하는데 20분이나 걸리는 슬림본체가 들어왔습니다.

중요한 파일은 엄청 느린 상황에서도 했다고 하시네요.

전체를 다 포맷을 시키고 싶다고 하십니다.

 

 

 

 

전면에 i3인텔 프로세서 로고가 보입니다.

슬림형에서 i3급이면 중급 사양정도는 되거든요.

윈도우7이 설치되어 있는 제품 엘지데스크탑 본체이네요.

 

 

 

 

측면에 제품정보가 보이는군요.

제조년월일을 제일 먼저 살펴 보는데 2011년 생산제품이네요.

아직은 쓸만하겠는 걸요 ㅎㅎ

 

 

 

 

 

LG리커버리 복원을 선택했습니다.

부팅을 기존의 윈도우로 하지 않고 리커버리 소프트웨어로 하는 중입니다.

 

 

 

 

 

첫 화면에서 시스템 복원을 선택 해줍니다.

시스템 복원은 초기상태의 윈도우로 포맷을 진행 해줍니다.

업데이트를 하려면 살짝 걱정은 되지만 LG리커버리 복원을 진행합니다.

성화동컴퓨터수리를 분평동 PC랜드컴퓨터까지 오셨네요.

 

 

 

 

 

하드드라이브를 선택 하고 복원을 진행 하려 합니다.

기본 C드라이브가 보호된 영역이군요.

과감하게 확인을 눌러 포맷을 진행합니다.

 

 

 

 

복원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 20분 전 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기본 공장 출하시 상태로 복원이 되기 때문에 이것 저것 손봐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오 진행이 완료 되었습니다.

확인을 누르니 재부팅을 합니다.

 

 

 

 

제일 먼저 반겨주는 창은 네트워크 위치선택 창입니다.

공용 네트워크로 선택을 합니다.

인터넷 연결이 되었으니 드라이버 업데이트부터 해줍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이어 윈도우 업데이트도 해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8입니다.

너무 구형이라 인터넷 사용에 문제가 될 수 있네요.

익스플로러11로 업데이트도 해줍니다.

2011년의 상태라서 업데이트 해줘야 할 부분이 너무 많네요.

 

 

 

 

업데이트를 진행 하면서 시스템 정보를 보고 있습니다.

i3-2100 2세대 프로세서이군요.

메모리는 3G장착되어 있고 사양은 중급 옵션입니다.^^

응용프로그램 설치와 업데이트를 모두 완료합니다.

성화동컴퓨터수리 엘지데스크탑 LG리커버리 복원을 통한 포맷설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