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동컴퓨터수리 모니터 화면이 멈춰요

조립컴퓨터인데 조금 사용하다 보면 화면이 멈춘다고 합니다.

보통 먼지가 많이 열을 식혀주는데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드디스크의 이상이 생겨 작동이 멈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네요.

 

 

 

 



 




CPU쿨러에 먼지는 장난 아니게 많습니다.

먼지청소를 하고 테스트 해보는데 역시 화면이 멈추네요

 

 

 

 




 





하드디스크에 에러가 있습니다.

현재 증상은 이 문제는 아니지만 하드디스크가 작동이 멈추는 증사이 있네요.

하드디스크 교체를 진행 해야 할 것 같습니다.

 

 

 




AMD Athlon X3 450 트리플코어 프로세서네요.

인텔에는 없는 코어 입니다.

청소도 하고 하드디스크 교체하니 화면이 멈추는 현상은 사라졌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