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삼성본체 DN-Z57 입니다.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색이 바래서 낡아 보입니다.

그래도 삼성본체이기는 하지만 2010년 이전 모델이네요

 

 

 

 

 

 

 

펜티엄D라고 씌여있는 인텔 로고가 오래된본체를 의미하네요.

윈도우로고도 비스타로고로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 버전입니다.

친환경 로고가 오래된 것이라도 인상적이네요.

 

 

 

 

 

 

 

슬림하게 잘 빠진 본체이기는 합니다..


전면은 색이 좀 누렇게 됐는데 반해 옆쪽은 오히려 새하야네요.

전면 부분이 햇빛에 노출되어 그런 듯 합니다.

 

 

 

 

 

 

 

제조년월일을 보니 헉 2007년 5월로 이제 곧 만으로 10년이 다되어 가네요.

모델명은 DN-Z57이고 삼성전자에서 제조하고 판매했군요.

대부분이 그렇지만 이제품도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그래픽 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그래픽카드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장착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출시때에는 고급이었군요.

모니터 단자가 여러가지가 지원되는군요.

 

 

 

 

 

 

키보드와 마우스는 PS2를 지원하고 내장랜, 내장사운드 단자가 보입니다.

예전 제품이라 시리얼과 패러럴포트도 지원하네요.

미니보드라서 RGB단자도 보드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래된 골동품 삼성본체 DN-Z57 이제는 고물상으로 가야 할 것 같네요.

+ Recent posts